게으름 속 부지런함으로 빚어낸 블로그

𝚃𝚛𝚊𝚟𝚎𝚕 ∣ 𝙳𝚊𝚗𝚊𝚗𝚐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 다낭 룸 서비스ㆍ에프터눈 티ㆍ호라이즌 바 ∣ 베트남여행 본문

잘놀고/바다건너

채소튀김 2023. 8. 11. 13:30

❙ 𝐈𝐧𝐝𝐞𝐱 ❙

𝐃𝐚 𝐧𝐚𝐧𝐠

𝟤𝟢𝟤𝟥.𝟢𝟩.𝟢𝟩~𝟢𝟪

변수가 생겨 강제로 호캉스를 하게 되어버린 셋째 날 아침이 밝았다. 어제저녁부터 자매님이 탈수 증상이 시작되었고 밤새 증상이 있어 오늘은 호텔에서 요양을 하기로 한 것...😢 해외에서 더위 먹었을 때 대처법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히 남겨보도록 하고, 이번엔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에 묵으면서 이용했던 자잘한 서비스 및 부대시설을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 지난 포스팅 보기!

𝚃𝚛𝚊𝚟𝚎𝚕 ∣ 𝙳𝚊𝚗𝚊𝚗𝚐 𝙳𝚊𝚢𝟷 대한항공 타고 베트남 다낭으로 출발! 포

𝐃𝐚 𝐧𝐚𝐧𝐠 𝖣𝖺𝗒𝟣 𝟤𝟢𝟤𝟥.𝟢𝟩.𝟢𝟧 코로나 이전 나의 마지막 해외여행은 2019년 12월 회사에서 떠났던 사이판 워크숍이었다. 매년 개인 휴가와 회사 워크숍으로 연 2회 정

lazythings.tistory.com

𝚃𝚛𝚊𝚟𝚎𝚕 ∣ 𝙳𝚊𝚗𝚊𝚗𝚐 𝙳𝚊𝚢𝟷 한시장 금은방에서 환전ㆍ한국인의 냉방

𝐃𝐚 𝐧𝐚𝐧𝐠 𝖣𝖺𝗒𝟣 𝟤𝟢𝟤𝟥.𝟢𝟩.𝟢𝟧 호텔 로비에서 만난 5인! 그랩으로 부른 택시는 아주 빠르게 도착했다. 호텔 입구엔 주차되어 있는 차량도 많고 택시 이동도 많은 곳이

𝚃𝚛𝚊𝚟𝚎𝚕 ∣ 𝙳𝚊𝚗𝚊𝚗𝚐 𝙳𝚊𝚢𝟷 용다리를 걸어서 선짜 야시장으로!ㆍ팜반

𝐃𝐚 𝐧𝐚𝐧𝐠 𝖣𝖺𝗒𝟣 𝟤𝟢𝟤𝟥.𝟢𝟩.𝟢𝟧 소화도 시키고 용다리도 볼 겸 걷기 시작한 5인. 콩커피 2호점에서 선짜 야시장까지는 1.2km로 걸어서 20분 정도 소요된다. 대낮에는 더

lazythings.tistory.com

𝚃𝚛𝚊𝚟𝚎𝚕 ∣ 𝙳𝚊𝚗𝚊𝚗𝚐 𝙳𝚊𝚢𝟸 다낭의 찐로컬 찐맛집! 채식 식당 Passionate h

𝐃𝐚 𝐧𝐚𝐧𝐠 𝖣𝖺𝗒𝟤 𝟤𝟢𝟤𝟥.𝟢𝟩.𝟢𝟨 오늘은 자매님과 둘이서 아주 꽉 찬 일정을 보낼 예정이다. 알람을 맞추진 않았지만 집사 시계가 내장되어 있기 때문인지 동이 트니

𝚃𝚛𝚊𝚟𝚎𝚕 ∣ 𝙳𝚊𝚗𝚊𝚗𝚐 𝙳𝚊𝚢𝟸 다낭 소품샵/기념품샵 YMa studio에서 탕진하

𝐃𝐚 𝐧𝐚𝐧𝐠 𝖣𝖺𝗒𝟤 𝟤𝟢𝟤𝟥.𝟢𝟩.𝟢𝟨 나는 독립을 하기 전부터 식기류에 관심이 꽤나 많았다. 그래서 부모님과 함께 살 때부터 그릇과 컵등을 모으기 시작했는데, 나의 한

lazythings.tistory.com

𝚃𝚛𝚊𝚟𝚎𝚕 ∣ 𝙷𝚘𝚒𝚊𝚗 동남아 휴양지 느낌을 찾는다면 안방비치 소울 키친 ∣ 베

𝐇𝐨𝐢 𝐀𝐧 𝟤𝟢𝟤𝟥.𝟢𝟩.𝟢𝟨 Yma에서 쇼핑을 마친 후 다시 호텔에 들러 짐을 두고 다음 일정을 시작하기로 했다. 꽤 번거롭긴 했지만 관광할 때는 최대한 짐을 덜고 몸을 가볍게 하

𝚃𝚛𝚊𝚟𝚎𝚕 ∣ 𝙷𝚘𝚒𝚊𝚗 지중해를 닮은 호이안 안방비치 덱 하우스 ∣ 베트남여행

𝐇𝐨𝐢 𝐀𝐧 𝟤𝟢𝟤𝟥.𝟢𝟩.𝟢𝟨 우리에게 허락된 호이안에서의 시간은 반나절 남짓!!! 해변 레스토랑/카페 한 곳만 가보기엔 너무 아쉬웠던지라 안방비치에서의 2차를 위해 소울 키친

lazythings.tistory.com

𝚃𝚛𝚊𝚟𝚎𝚕 ∣ 𝙷𝚘𝚒𝚊𝚗 해질녘이 아름다운 호이안 올드타운ㆍ소원배 ∣ 베트남여

𝐇𝐨𝐢 𝐀𝐧 𝟤𝟢𝟤𝟥.𝟢𝟩.𝟢𝟨 아쉽지만 이제 안방 비치를 떠날 시간!!! 호이안에 하루정도 머물렀다면 얼마나 좋았을지 아쉬움이 남지만, 이 정도는 아쉬워야 다음에 다시 오지! 다

𝚃𝚛𝚊𝚟𝚎𝚕 ∣ 𝙷𝚘𝚒𝚊𝚗 호이안 올드타운 카페 Roastery Espresso & Coffee House ∣ 베트남

𝐇𝐨𝐢 𝐀𝐧 𝟤𝟢𝟤𝟥.𝟢𝟩.𝟢𝟨 올드타운에 도착해서 호객의 늪을 지나 조금 걸었을 뿐인데 정수리가 후끈해지는 것이 느껴졌다. 이대로 안 되겠다 싶어서 카페를 찾아 두리번거리는

lazythings.tistory.com

𝚃𝚛𝚊𝚟𝚎𝚕 ∣ 𝙷𝚘𝚒𝚊𝚗 호이안에 왔으면 호로콴에서 화이트로즈에 맥주 한 잔! ∣

𝐇𝐨𝐢 𝐀𝐧 𝟤𝟢𝟤𝟥.𝟢𝟩.𝟢𝟨 올드타운을 구경하다보니 어느덧 정수리를 뜨겁게 하던 강렬한 햇빛이 좀 잦아들었다. 마사지 픽업 예약은 7시 반이라 어디 한 곳에 더 들른다면 딱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

우리가 묵었던 27층. 그랩도 픽업하고 프론트에 요구할 것도 하도 많아서 문턱이 닳도록 드나들었던 복도이다. 큽...😭

인스타 하시는 분들, 여기입니다.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에서 사랑받는 통유리 엘리베이터.

룸 서비스

Room Service

웬만하면 조식 뷔페를 이용하세요.

딱 한번 이용했던 룸 서비스. 자매님이 음식 넘기기도 힘들어해서 죽이나 수프 같은 메뉴를 시켜야 했는데 마침 메뉴에 오트밀이 있었다. 나는 아보카도 샌드위치와 샐러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맛은... 그냥 허기만 달래는 정도로 만족하면 될 것 같다.

에프터눈 티

Afternoon tea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에프터눈 티

에프터눈 티 이용권을 서비스로 받아서 이용해 보았다. 오후 3시~5시에 이용 가능한 에프터눈 티는 이용하기 하루 전에 예약 필수이다. 정가는 2인에 450,000동이었던 걸로 기억한다. 서비스 에프터눈 티는 정가로 구입하는 에프터눈 티와는 차이가 있었다. 어쩐지...!

구성에 큰 차이는 없었고 몇 가지가 빠진 정도였다. 그래도 다르긴 달랐어...

3시가 좀 지나고 나니 빈자리가 거의 없을 정도로 많은 투숙객들이 에프터눈 티를 즐기고 있었다. 인기가 아주 많군...? 구성이 다르긴 하지만 추천하긴 애매한 정도이다. 굳이 이 가격이면 시내에 예쁜 카페에서 브런치를 즐기는 게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다. 다만 호캉스를 즐기며 유유자적 보내고 싶다면 호텔 에프터눈 티를 이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호라이즌 바

Horizon Bar

호텔 야경 좋아하는 편.

마지막 저녁. 일행들과 저녁 식사를 함께 하고, 이대로 자기엔 조금 아쉬워서 자매님과 바에 가보기로 했다.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 옥상층에 위치해 있는 호라이즌 바! 야외에는 수영장이 있고 수영장 옆에 원형 테이블도 있지만 우리는 쾌적한 실내로 자리를 잡았다.

조명이 파래서 사진은 별로에요.

맥주를 마실 수 없는 자매님은 무알콜 모히또. 나는 직원 추천 여성들이 좋아한다는 맥주를 주문했다. 기본 안주로는 땅콩이 제공된다. 식사류도 괜찮다고 하니 저녁과 함께 반주도 괜찮을 것 같다.

사이판, 괌... 그 어디쯤의 느낌.

라이브로 연주와 노래를 해주시는데 왠지 사이판 놀러 온 느낌! 하지만 소리가 엄청 커서 대화 나누기는 조금 힘들었다...🙄

야경 맛집 호라이즌 바!

호라이즌 바를 찾는 가장 큰 이유는 이 야경이 아닐까 싶다. 6~7월은 다낭 불꽃축제 기간인데 축제 시간에 맞춰서 호라이즌 바 예약도 가능하니 축제 기간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