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름 속 부지런함으로 빚어낸 블로그

𝚃𝚛𝚊𝚟𝚎𝚕 | 제주 - 롯데호텔제주 라세느 디너 먹고 볼링으로 소화시키기 본문

잘놀고/대한민국

채소튀김 2023. 9. 2. 15:15

❙ 𝐈𝐧𝐝𝐞𝐱 ❙

👁️‍🗨️ 제주여행 모아 모아

𝚃𝚛𝚊𝚟𝚎𝚕 | 제주 - 초록이 가득한 애월 디저트 카페겸 플라워샵 콜린 제주

지난여름 워크숍으로 다녀온 제주. 새벽부터 준비하고 오전 비행기를 타고 제주로 떠났다. 제주에 도착한 시간이 10시 반정도였고 장마철의 제주에는 비가 내리고 있었다. 일행들과 그룹을 나눠

lazythings.tistory.com

𝚃𝚛𝚊𝚟𝚎𝚕 | 제주 - 애월 바다향이 가득한 보말 전문 식당, 제주 맛집 보말보말

제주에 와서 먹는 첫 끼! 뭐를 먹어야 잘 먹었다고 할 수 있을까. 친구나 가족이 아닌 회사 사람들과 여행을 할 때엔 식당을 고를 때 매우 신중해야 한다. 이럴 땐 웬만해선 맛집으로 유명한 식당

𝐕𝐞𝐥𝐮𝐦 𝐑𝐞𝐬𝐨𝐫𝐭

아주 짧은 숙소 후기

산책하기 좋은 벨룸리조트1
    산책하기 좋은 벨룸리조트2

드디어 체크인을 하러 온 우리들! 장마철이지만 준성수기였던 제주에서 9명 인원이 가능한 숙소를 찾는 건 쉽지 않았다. 다행히 벨룸 리조트에서 최근 신축이 완료된 숙소가 있었는데 마침 우리 인원이 수용 가능해서 냅다 예약 완료! 룸 사진과 부대시설 등은 사이트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링크를 참고하시길.

👍🏻장점

숲 속에 있는 리조트라 한적하고 조용하다. 신축 건물이라 시설이 좋고 깨끗하다. 가족 단위로 오기 좋은 곳. 직원들이 친절하다.

👎🏻단점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첫날 개미떼의 공격을 받았다. 모기도 많은 편. 너무 한적해서 숙소에 한번 들어가면 나오기가 애매하다.

벨룸리조트

www.velum.co.kr

정말 정말 덩그러니 있는 벨룸 리조트.

𝐋𝐚 𝐒𝐞𝐢𝐧𝐞 - 𝐃𝐢𝐧𝐧𝐞𝐫

𝟤𝟢𝟤𝟤.𝟢𝟨.𝟤𝟦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 길 35 본관동 6층

◾ 디너 시간 : 18:00~21:30

◾ 가격 : 성인 150,000원 / 소인 73,000원 (세금 포함 가격)

◾ 롯데호텔 투숙객 10% 할인

◾ 예약 필수

라세느 디너1

이때만 해도 포스팅을 할 마음이 없었고 친구들한테 보여줄 용도로 찍은 사진이라 음식 사진이 많지는 않다. (뷔페에 가면 먹느라 사진 잘 안 찍는 편...) 연말마다 회사 송년회 때 뷔페를 가는데 지금까지 갔던 호텔 뷔페 중에 해산물과 샐러드의 종류가 가장 다양하고 손에 꼽히게 맛있었다.

라세느 디너2

특히 제주에 있는 호텔답게 회, 초밥이 너무 맛있었다. 채식 생활을 하다 보면 사회생활 하기가 참 힘든데 (엄격하게 하시는 분들 정말 존경!) 해산물이 많은 뷔페는 참으로 반갑다.

라세느 디너3

디저트류도 다양했다. 케이크, 파이, 빵, 과일 등등!! 뷔페 디저트에 가짓수만 채우고 먹을 게 없는 곳이 종종 있는데 알토란 같고 좋았던 디저트 코너. 저녁 늦게 카페인 먹으면 수면 방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뷔페에 오면 왠지 커피 한 잔은 꼭 먹어줘야... 안 그래요?😧

롯데호텔 제주 볼링장1

계산을 하고 나오면 레스토랑 바로 앞에 오락실과 볼링장이 있다. 너무도 잘 짜인 코스... 오락 몇 판 하고 내기 볼링을 하러 볼링장으로 들어간다.

롯데호텔 제주 볼링장2

볼링을 그렇게 많이 쳐본 건 아니지만 살면서 다닌 볼링장 중에 레인이 정말 제일 별로였다. 우리 레인에서는 두 게임 치는 동안 단 한 번도 스트라이크가 안 나왔다. 절대 그럴 리 없음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레인 관리를 안 하는 건지, 어떻게 된 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소화시키며 슬쩍 치는 재미로만 가야 할 듯하다.

롯데호텔 제주

덩그러니 숙소에 들어가기 전 롯데호텔 옆에 있는 편의점에 들러 술과 안주와 카드를 샀다. 2차를 끝내고 즐겁지만 고단했던 오늘 하루를 마무리한다. 내일을 위해 숙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