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름 속 부지런함으로 빚어낸 블로그

Cafe | 당근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세시셀라 도산공원점 (소이 라떼 가능) 본문

잘먹고/남이해준

Cafe | 당근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세시셀라 도산공원점 (소이 라떼 가능)

채소튀김 2024. 2. 23. 18:00

❙ 𝐈𝐧𝐝𝐞𝐱 ❙

    세시셀라의 스테디 당근케이크

     

    HJ와 몽크스부처에서 점심을 먹은 뒤 커피와 디저트를 먹기 위해 자리를 옮겼다. 원래 가려고 했던 카페는 다른 곳이었는데 줄줄이 웨이팅이 있길래 급하게 목적지를 변경했다.

     

     

     

    👇🏻 몽크스부처 도산점 보러가기 👇🏻

     

    Vegan | 맛과 분위기 갓벽한 비건 레스토랑 몽크스부처 도산 (메뉴/주차/가격)

    나의 첫 비건 레스토랑이었던 몽크스부처! 채식 지향 생활을 시작하고 친구와 약속 장소를 정하고 있었는데, 비건 레스토랑 중에 논비건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이라 약속 장소로 정하게 됐다. 그

    lazythings.tistory.com

     

     

     

     

     

     

     

     


     

     

     

    세시셀라

    𝟤𝟢𝟤𝟦.𝟢𝟤.𝟣𝟨
     
     
     

    ◾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5길 10-4 삼경빌딩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𝑨_ 위치 및 주차

    세시셀라 도산점

     

    세시셀라를 찾아가던 중 바로 맞은편 건물에 고양이들이 귀엽게 줄지어있어서 HJ와 정신없이 사진을 찍고 있었다. 주차하는 차가 보여 호다닥 자리를 피해 주고 보니 이미 목적지를 지나쳤다는 것👀??? 주변을 둘러보니 여기였어!!! 나에게는 다소 충격적이었던 외관... 크크... 너... 너무... 음... 어닝이 원래 노란색이 맞...나요...?

     

    위치는 압구정 로데오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이고, 주차하실 경우 발렛 파킹 비용 발생하니 참고하세요!

     

     

     

    𝑩_ 분위기

    손님이 많아서 내부 사진 찍기가 좀 곤란합니다.

     

    외국의 지은 지 200년은 된 것 같은 건물에 있을 것 같은 카페 컨셉인가 싶은 세시셀라. 가구들이나 소품, 조명도 그런 분위기를 내기 위해 신경 쓴 느낌이다. 천장에 시스템 에어컨도 20년은 되어 보였는데, 자리 선정 잘못한 탓에 하단으로 고정되어 있는 날개가 바람 공격을 하는 바람에 오래 앉아 있기가 힘들었다.

     

     

    아늑한 분위기의 세시셀라

     

    (에어컨과 히터가 열일하는 계절에는 저 자리를 피하시오!) 정말 오랜만에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해봤다. 이게 이렇게 편할 일인가!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내부가 넓지는 않지만 테이블이 거의 꽉 찼음에도 소음 때문에 불편하거나 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테이블 간의 간격은 매우! 좁은 편이다.

     

    평일 오후였지만 우리가 자리를 잡은 이후로도 손님들이 계속 들어와서 웨이팅이 생겼다. 한 테이블당 2시간의 제한이 있는 이유가 있었구먼.

     

     

     

    𝑪_ 음식

    당근 케이크(9,900원)와 소이 라테(7,900원)

     

    당근케이크와 아이스 소이 라테! 우유를 두유나 오트음료로 변경해 주는 카페가 거의 없기 때문에 프랜차이즈가 아닌 카페에 갈 때에는 기대도 않게 되는데, 세시셀라에서는 우유를 두유로 변경할 수 있었다!! (물론 케이크엔 유제품이 들어가겠지만😉) 당근 케이크를 많이 먹어봤다고는 할 수 없지만 달기와 시트의 폭신함이 딱 적당해서 좋았고, 함께 나오는 구운 아몬드와 생크림에 곁들이는 것도 색다른 맛이었다. 포장도 추천!

     

    음료의 가격대가 꽤 있는 편이지만 리필이 가능하다. 1인 1음료가 원칙(메뉴의 합이 인원수 이상이면 된다.)이고, 커피류를 주문한 고객(아보카도 및 일부 메뉴 제외)에 한해 '핫 브류드 커피'로 1회 리필이 가능하다. 아이스 커피류를 주문한 고객은 '콜드 브류드 커피'로도 리필이 가능하고 리필의 경우 1,000원의 금액이 발생한다.

     

    아직은 날이 추워서 테라스 자리를 이용하지는 않지만 테라스 자리의 경우 선불 결제이고, 실내는 후불 결제이다. 봄에 테라스의 어닝이 깨끗해진다면 테라스 자리도 좋을 것 같은 세시셀라! 당근 케이크 먹으러 한번 가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