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름 속 부지런함으로 빚어낸 블로그

Pesco | 알차고 맛있는 시래기 정식 이천 시래마루 (생선구이/제육도 있음) 본문

잘먹고/남이해준

Pesco | 알차고 맛있는 시래기 정식 이천 시래마루 (생선구이/제육도 있음)

채소튀김 2025. 3. 25. 16:00

❙ 𝐈𝐧𝐝𝐞𝐱 ❙

    지난번 포스팅에서 너븐재 오프라인 매장을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오늘은 너븐재에서 그릇을 산 날 점심을 먹으러 갔었던 시래마루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천 하면 쌀밥이잖아요. 한식 먹어줘야겠죠?

     

     

     

    👇🏻👇🏻이천 도자기 식기 '너븐재' 매장 리뷰!!!👇🏻👇🏻

     

    인스타에서 본 그릇, 접시 어디꺼지?? 핸드메이드 식기 너븐재 (주차정보)

    지난 1월 자매님을 따라서 이천 도자기마을에 다녀왔어요. 평소 좋아하던 너븐재 그릇을 사기 위해서였는데요. 너븐재는 언제부턴가 온라인 스토어에 거의 물건이 없다시피 해서 사기가 어렵더

    lazythings.tistory.com

     

     

     


     

     

     

    시래마루

    𝟤𝟢𝟤𝟧. 𝟣. 𝟣𝟤
     
     
     

    ◾ 주소 : 경기 이천시 신둔면 서이천로 887
    ◾ 영업시간 : 매일 09:00~21:00
    ◾ 브레이크타임(평일) : 16:00~17:00

     라스트오더 : 20:10

    단체/포장/예약 가능

     

     

     

     

    𝘼. 위치 및 주차

    이천 도자기마을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도자기 마을 갔다가 밥 먹으러 가기 좋은 코스입니다. 주차장은 매장 뒤편에 있는 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전용 주차장은 아닌 것 같고 주변 식당들과 공유하는 주차장 같았어요. 휴게소 주차장 생각하시면 됩니다.

     

     

     

    𝘽. 메뉴

    시래마을 메뉴시래마을 주문하기
    시래마을 메뉴

     

    시래마을 메뉴판입니다. 육류와 어류, 채식 종류별로 있어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어요. 저희는 시래기 솥밥 3개와 감자전을 주문했어요. 정가는 12,000원인데 눈, 비 오는 날 에는 7,000원으로 무려 5,000원이나 할인 이벤트를 하네요! 눈, 비 오는 날 방문하시는 분들은 감자전 꼭 시켜드세요!😍

     

     

     

    𝘾. 음식

    시래마을 셀프바
    시래마을 셀프바

     

    홀 중앙에 셀프바가 있어요. 왼쪽에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류가 있어서 추가로 가져다 드실 수 있고요. 오른쪽에 보시면 쌀과자가 있는데요. 이거... 이거 많이 드세요. 저는 식사 나오기 전에 몇 개를 먹었나 모르겠네요? 할미 입맛이시면 취향 저격이실 거예요.

     

     

    시래마을 시래기 솥밥시래마을 시래기 솥밥
    시래마을 시래기 솥밥

     

    전에도 한 번 말한 적이 있는데... 제가 한 살 한 살 더 먹어갈수록 솥밥에 빠져들고 있어요. 솥밥 러버입니다. 확실히 솥밥도 이천에서 먹으니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누룽지 마셔줘야 식사 제대로 한 너낌...?

     

     

    시래마을 시래기 솥밥 반찬시래마을 시래기 솥밥 반찬시래마을 시래기 솥밥 반찬시래마을 시래기 솥밥 반찬
    시래기 솥밥 3인

     

    시래기 솥밥이에요. 1인당 14,000원입니다. 가마솥 밥, 시래기나물, 시래기 탕, 맛보기 젓갈(2인 이상)이 제공됩니다. 나머지 반찬류는 기본 제공으로 리필 가능한 것 같아요. (셀프바 참고!) 시래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원 없이 드실 수 있으실 텐데요. 시래기 탕이 너무 맛있었는데 양이 좀 적어서 낮은 그릇(거의 접시)으로 딱 1인씩 세 그릇 나오더라고요.

     

    반찬이 다 맛있어요. 시래기 넣고 된장 넣어서 비벼 먹으면 밥 한 그릇 뚝딱입니다. 츄릅!😋

     

     

    시래마을 감자전
    시래마을 감자전

     

    바삭바삭 감자전이에요. 감자전은 평범하지만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가심용으로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전 식당 가서 감자전 있으면 시켜 먹어요. 그냥 본능 같은...?

     

     

    시래마을 강정 쌀과자시래마을 청국장
    시래마을 상품

     

    계산하고 나올 때 프런트 옆에 시래마을에서 판매하는 상품들이 있어요. 청국장도 있고 과자류도 있는데요. 여기에 셀프바에 있던 과자를 판매해요. 그런데 가격이 사악한 편... 그리고 반가운 쌀과자를 발견했는데요? 태국 마사지샵에서 주던 과자를 여기서도 판매하더라고요. 한국이 먼저인지 태국이 먼저인지 알 수는 없지만 분명 맛있을 것 같습니다.🤭

     

    홀도 넓고 음식도 정갈해서 부모님 모시고 오시기 좋을 것 같아요. 이천 오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Comments